업무내용
1.업무내용
프로젝트의 설정과 아트디렉터의 방향성, 게임엔진의 표현한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3D 배경을 제작한다.

2.주요업무내용
a.3D Environment Prop 제작
월드 설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게임엔진의 특성을 파악하여 게임아트로써 적합한 고품질의 배경 Prop을 제작한다.

b.유지보수 및 운영
게임엔진에 대한 이해와 숙련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디버깅을 통해 게임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하고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c.아웃소싱 관리
지속적인 아웃소싱 업체 관리를 통해 내부 제작 리소스와의 이질감을 줄이고 퀄리티를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