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부분 |
상세내용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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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요구 사항에 맞는 기능을 정의하여, 설계하고 게임 클라이언트에 구현
- 설계를 바탕으로 게임 클라이언트와 툴에 관련된 기능을 개발하고, 테스트 및 튜닝을 진행
- 언리얼 엔진에서의 클라이언트 빌드 및 리소스 패키징, 쿠킹 작업
- 모바일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필요한 인증, 빌링 등 SDK 기능 통합
[자격요건]
- 5년이상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
- 안드로이드/iOS 의 SDK 사용 경험
- C/C++ 개발에 대한 이해
- 자료 구조 /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 다양한 직군과의 같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협업 능력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
- 언리얼 에셋에 구조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 모바일 MMORPG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창의적이고 호기심 가득한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자동화 및 배포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최적화 능력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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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프로그래밍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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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게임 플레이 요소 개발: 실시간 응답성에 중점을 둔 게임 컨텐츠를 개발합니다.
- 설계를 바탕으로 게임 클라이언트와 툴에 관련된 기능을 개발하고, 테스트 및 튜닝을 진행
- 언리얼 엔진에서의 클라이언트 빌드 및 리소스 패키징, 쿠킹 작업
- 모바일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필요한 인증, 빌링 등 SDK 기능 통합
[자격요건]
- 5년이상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
- 안드로이드/iOS 의 SDK 사용 경험
- C/C++ 개발에 대한 이해
- 자료 구조 /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 다양한 직군과의 같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협업 능력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
- 언리얼 에셋에 구조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 모바일 MMORPG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창의적이고 호기심 가득한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단위 테스트, 통합 테스트 자동화 및 배포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최적화 능력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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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 (Technical Artist)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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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아트 제작 지원
- 그래픽 최적화 R&D
- 쉐이더 및 스크립트 제작을 포함한 셋팅 R&D
- 아트 리소스 제작 지원을 위한 툴 제작
[자격요건]
- 관련 실무를 3년 이상 경험하신 분
- 언리얼 엔진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Unreal Engine 4 이상의 엔진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 Engine 4 이상의 엔진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PC 또는 모바일 프로젝트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C++ 개발 언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해결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 프로젝트 출시 경험이 있으신 분
- 학습 능력이 좋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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