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공통 업무
- 언리얼 엔진 3 /4 를 활용한 온라인 FPS PC / 콘솔 클라이언트 개발
-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과 그에 수반되는 UI 작업
- 라이브 서비스 중 발생 이슈 대응
라이브 담당 업무
- 클라이언트 빌드 유지보수
- 특정 국가 퍼블리셔 혹은 서비스 플랫폼을 담당하여, 클라이언트 버전 제작
- 인하우스 툴 제작 및 개선
- 빌드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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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요건
-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거나 그에 준하는 기반 지식을 갖추신 분
- C++ 및 C#을 활용한 개발 역량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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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역량
- 언리얼 엔진 3 및 4 개발 혹은 학습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대인관계
- C++ 코드 분석 및 객체지향적 설계 능력
- C#을 활용한 툴 제작 능력
- 다국가/다국어 라이브 서비스 1년 이상 / 1개 국가 이상 담당 경험 (경력 지원시)
- CI/CD 파이프라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경력 지원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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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상용화 게임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DevOps 및 개발환경구성 업무에 흥미가 있으신 분
- 젠킨스, 팀시티, CruiseControl 혹은 유사 툴 사용 경험 / 개발환경 구축을 주도한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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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제출자료
- 홈페이지 입사지원서 제출 - 경력기술서(경력지원시) - 포트폴리오
[입사지원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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