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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iking Distance Studios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아트, 디자인, 기술의 교차로에 서있는 회사입니다. Dead Space와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제작한 업계 베테랑 글렌 스코필드가 이끄는 AAA 개발 스튜디오가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의
산라몬힐즈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아름다운 비숍랜치에 자리잡은 저희 스튜디오는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및 테크 허브로 부상 중인 이스트베이 지역의 최첨단 플래그십 개발 스튜디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PUBG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한 인지도와 수상 경력이 있는 PUBG 유니버스 내 오리지널 스토리 기반
경험을 제작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는 좋은 사람들, 몰입감 있는
경험,
그리고 우수함을 향한 열정에서 매일 원동력을 얻으며, 보람 있는 작업을 위한 환경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항상 발전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 월드클래스 팀의 일원이 될 최고의 인재를 모십니다.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애니메이터, 디자이너,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을 갖춘 재능 있고, 의욕적이며, 경력 있는 Character TD를 찾고 있습니다. 본 직책은 여러 팀이 사용할
시네마틱 및 게임 제작 파이프라인에 쓰일 공동 리깅 및 애니메이션 기술 개발을 지원합니다.
이상적인 후보는
CG/VFX 업계에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리깅, 변형, 시뮬레이션 툴을 비롯한 관련 교차
파이프라인과
워크플로우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갖춰야 합니다. 게임 리깅,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 및 기술
유경험자일
뿐만 아니라 툴과 워크플로우 자동화 또한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속팀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작하기 위해 모인 영화 및 게임 업계 출신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모인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한 곳에서 가까이 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선형 사운드 디자인 및 인터랙티브 오디오 환경을 통한 게임 메카닉 프로토타이핑, 개념 증명, 오프라인과
--엔진 내 피쳐 실험에 참여
- 컨텐츠 구현 방법을 고려한 차세대 오디오 컨텐츠 디자인
- WWISE 및 기타 오디오 미들웨어를 통해 엔진 내 오디오 애셋 제작, 프리믹싱 및 인터그레이션
- UE4 엔진 내 작업을 통해 기제작 및 디자인된 자료에 대한 추가 인터그레이션
- 다양한 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전 부서에 걸쳐 훌륭한 오디오 달성
- 오디오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궁극적으로 프로덕트 개선을 목표로 모범 사례 개선과 조정 지원
- 오디오 디렉터와 협력하여 오디오 피쳐 세트와 목표를 실현하고 프로덕션 전반에 걸쳐 기정의된 미학적
--스타일 충족
- 현장과 스테이지에서 복잡한 녹음 세션의 계획 및 실행에 참여
- 필요에 따라 때때로 부스 세션 담당하거나 디렉팅 제공
- 오디오 자료 편집, 믹싱 및 마스터링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디테일에 예민하며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미적 감각
- 다양한 스타일과 규모의 작업 수행 능력
- AAA 게임 오디오 분야에서 5년 이상 경력
- 사운드 디자이너로서 2개 이상의 AAA 타이틀 출시 경험
- WWISE 및 게임 스크립팅 경험
- 현장 및 스튜디오 녹음 경험
- UE4 및 스크립팅에 대한 지식
- Pro Tools에 능통
- 대부분의 업계 표준 플러그인 및 툴 세트(Waves, Izotope 등)에 대한 지식
- 브로드캐스트 및 믹스 사양에 대한 확실한 이해
- 능숙한 비즈니스 영어 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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