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키나게임즈입니다.

이키나게임즈는 깜짝 놀랄 때 사용하는 감탄사 "이키나"와 "게임즈"가 합쳐진 이름으로,

깜짝 놀랄만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가진 게임 회사입니다.

  • 이키나 게임즈 회사 홈페이지



  • [구인 분야]

    - TA


    [업무 영역]

    - 셰이더/라이팅/렌더링
    - 그래픽 파이프라인 정리 및 R&D
    - 각종 문제 해결 및 최적화
    - 개발환경에 필요한 툴 및 기술지원

    [지원자격]

    - 그래픽 파이프라인과 엔진 기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그래픽 전반에 대한 Technical Art 지식이 있으신 분
    - 게임 아트 리소스 제작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유니티 셰이더 제작에 능숙하신 분
    - 유니티 최적화 지식 및 경험이 있으신 분



    [구인 분야]

    - 캐릭터 원화


    [업무 영역]

    - 게임 캐릭터 및 몬스터 컨셉 디자인
    - 비주얼 컨셉 일러스트 작업

    [지원자격]

    - 창의적이고 다양한 컨셉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드로잉 능력과 색감 표현이 좋으신 분
    -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 컨셉 제작이 가능하신분

    [우대사항]

    - 디자인에 대한 표현과 색감에 대한 센스가 있으신 분
    - 다양한 장르의 컨셉과 이해도가 있는 분
    - 서브컬쳐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게이머들의 성향에 대한 공감능력이 있으신 분.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경험이 있는 분



    [구인 분야]

    - 배경 원화


    [업무 영역]

    - 게임 배경 컨셉 및 일러스트 제작
    - 세계관에 어울리는 아이디어 제시

    [지원자격]

    - 창의적이고 다양한 컨셉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드로잉 능력과 색감 표현이 좋으신 분
    - 다양한 스타일의 배경 컨셉 제작이 가능하신분

    [우대사항]

    - 디자인에 대한 표현과 색감에 대한 센스가 있으신 분
    - 다양한 장르의 컨셉과 이해도가 있는 분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경험이 있는 분



    [구인 분야]

    - 3D 캐릭터 모델러


    [업무 영역]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3D 캐릭터 제작

    [지원자격]

    - 3D 캐릭터 제작 관련 전반적으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3D 모델링 조형감이 탁월하신 분
    - 리소스 수정 & 관리가 꼼꼼하신 분
    - 유니티 엔진 및 배경 제작 관련 툴 사용에 능숙하신 분

    [우대사항]

    - 블렌더(Blender) 사용하여 모델링 제작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손맵 모델링과 카툰 맵핑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셰이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반실사 배경 모델링이 가능하신 분
    - ZBrush, 서브스턴스 페인터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구인 분야]

    - 3D 배경 모델러


    [업무 영역]

    - 3D 배경 모델링
    - 인공물 및 자연물 배경 프랍 모델링
    - 유니티 씬 구성 및 라이트 세팅
    - 기타 배경 업무 전반

    [지원자격]

    - 배경 모델링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충분한 지식을 갖추신 분
    - 공간 및 형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유니티 엔진 및 배경 제작 관련 툴 사용에 능숙하신 분

    [우대사항]

    - 블렌더(Blender) 사용하여 모델링 제작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손맵 모델링과 카툰 맵핑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원화 없이 작업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스타일의 배경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셰이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반실사 배경 모델링이 가능하신 분
    - ZBrush, 서브스턴스 페인터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구인 분야]

    - 3D 애니메이터


    [업무 영역]

    - 게임 제작에 필요한 캐릭터/몬스터/환경 오브젝트 등의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컷씬 및 인게임 무비 제작
    -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Rigging 및 Skinning 작업
    - 캐릭터 및 NPC 페이셜 애니메이션 작업

    [지원자격]

    - 3DMax를 활용한 키 애니메이션 경험이 풍부하신 분
    - 카메라 연출 씬 작업이 능숙하신 분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으로 프로젝트 제작 및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캐릭터에 대한 이해 및 분위기 컷 씬 연출이 가능하신 분



    [구인 분야]

    - 3D 이펙트


    [업무 영역]

    - 게임 FX 리소스 제작
    - 다양한 스타일의 느낌을 살린 3D 이펙트 제작

    [지원자격]

    - 3D 이펙트 제작에 필요한 리소스 감각과 색감이 뛰어난 분
    - 3DMax, Photoshop, Unity3D 소트프웨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스타일의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리소스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게임 FX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연출력, 타이밍, 색, 조형 감각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 손맵 스타일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유니티 엔진 환경에서 FX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셰이더 제작과 3D/2D 그래픽스 기반의 FX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자



    [구인 분야]

    - UI


    [업무 영역]

    - 다양한 스타일의 UI 리소스 제작
    - UX/UI 작업(레이아웃, 연출 등)
    - UI 전반적인 리소스 관리 및 NGUI 작업
    - 각종 아이콘(드로잉) 디자인 작업
    - 기획 및 프로그램 파트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리소스 및 에셋 제작

    [지원자격]

    - 상기 업무에 대한 제작이 가능하신 분
    - Adobe Photoshop, Illustrator 등 소프트웨어 사용에 능숙한 분
    - 드로잉 및 조형 능력에 대한 기본기를 갖추신 분
    - 리소스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세련되고 동적 적응형 UI 디자인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경험자 우대
    - UI 아트 직무에 필요한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상용화된 모바일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유니티를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애니메이션 연출이나 관련 Tool에 능숙하신 분
    - 다양한 UI 연출이 가능하신 분



    [회사 소개] 2011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출시한 게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시작품]
    - 2021. 데빌피스
    - 2021. 오더제로
    - 2020. 갓펀치
    - 2020. 페이퍼즐
    - 2020. 슈퍼햄스터볼
    - 2019. 캐슬베인
    - 2019. 리틀타운 히어로
    - 2018.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 2017. 큐비언즈VR
    - 2016. 큐브나이츠
    - 2016. 디저트팝
    - 2015. 페어리테일 극마법난무
    - 2015. 소울레이드
    - 2014. 모여라 소환소녀
    - 2014. 세인트세이야 파티배틀
    - 2014. 히얼위고
    - 2013. 나이츠 오브 걸즈
    - 2013. 마계공주 에반젤린
    - 2013. 소환소녀 for Kakao
    - 2013. 모리노리 라이난
    - 2012. 데빌워
    - 2012. 피코팡

    [회사의 철학]

    > For (y)our happy life!
    행복한 회사 만들기
    > 게임 개발 장인들이 과정과 결과를 통해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공동체.
    > 수평적 의사소통과 적극적 참여 의식
    > GOTY 수상을 상징적 목표로 끊임없는 개발 능력 강화.


    <수평 조직="">

    > 건강한 수평 조직을 꿈꿉니다.
    > 제대로 된 수평 조직은 구성원 개개인의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서 이루어진다는 생각하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문제나 불만이 생길 때 다른 누구를 통해서 해결하려 하기 보다는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하여 운영되는 공동체입니다.
    > 직급으로 찍어누르는 조직이 아니라 모두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합리적인 결론을 내리길 원합니다.

    <회사 어필="">

    - 생활은 편하게 하되, 일을 할 때는 긴장감이 있는 회사 입니다.
    - 다양한 장르의 게임, 그리고 지속적으로 개발력이 축적되어 계속 발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일본의 대형 IP 게임 개발 등으로 일본 진출에 적극적입니다.

    <근무 환경="">

    - 주 5일 출근, 1일 7시간 근무, 주 35시간 근무
    - 근무 시간 직접 선택 (1일 7시간 근무 + 최소 1시간 이상의 휴식 시간)
    > 월/수/금 오후 2시~4시는 근무 시간에 꼭 포함되어야 함
    - 근무 시간 중 구성원과 함께 하는 식사 지원
    - 근로기준법 기준 연차 부여. 컨펌 없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 1년 2회 정기 회식 행사 외에 회식 강요 없으며, 음주 강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