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韓 'FC 온라인' 국가대표팀, 항저우서 첫 승전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9-24

항저우 아시안 게임 'FC 온라인' 종목에 출전한 박기영(18·울트라세종)과 곽준혁(23·KT 롤스터)이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첫 승전보를 알렸다.

박기영과 곽준혁은 24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항저우 e스포츠 센터 보"경기장에서 항저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FC 온라인' 종목에 출전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현지시간) 열린 32강전에서 박기영은 요르단의 알다라우스헤흐 압둘 하킴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승리를 거뒀다. 곽준혁 또한 인도네시아의 라흐마디티아 모함마드 에가와 맞붙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두 선수 모두 다음 단계인 승자" 1라운드에 진출했다.

곽준혁은 오후 2시에 열린 승자" 1라운드에서 강력한 금메달 경쟁 상대인 중국의 리시준과 대결을 펼쳤다. 곽준혁은 이번 경기에서도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차지하며 승자"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박기영은 같은 시각 승자" 1라운드에서 홍콩의 판 처크 와를 상대로 아쉬운 0대2 패배를 기록했다. 패자"로 내려간 박기영은 몰디브의 지니 모하메드 자밀을 맞아 패자" 2라운드 대결을 펼친다.

한편 FC 온라인 종목은 24일 8강에 해당하는 승자" 3라운드 대결 및 패자" 4라운드 대결까지 진행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