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 스토어 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4-15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3일까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랑상점'은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선공개한다. 이를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매력을 담은 사진 프레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키링,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개가 랜덤으로 구성된 ‘러브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러브박스 자판기’를 선보인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쿠션, 주먹밥쿵야 태블릿파우치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사랑의 복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개하는 신규 굿즈는 ▲프린트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키링 ▲마스킹테이프 ▲엽서 ▲극세사클리너 등 9개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 초대형 벌룬,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2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팝업스토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상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판권(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대를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