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2K '마블 미드나잇 선즈' 글로벌 동시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02

2K는 2일 신작 온라인 게임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플레이스테이션(PS)5, X박스 시리즈 X·S, PC 등의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마블' 판권(IP)을 활용한 전술 RPG로 슈퍼 히어로들의 전투와 그들의 유대를 담고 있다. 혁신적인 카드 기반 전술과 RPG만의 성장 요소, 풍부한 스토리와 커스터마이징을 결합해 새로운 전투를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카드 기반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략 승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전설적인 슈퍼 히어로뿐만 아니라, 초자연적인 능력을 지닌 전사들과 유대를 쌓으며 릴리스의 악마 군대와 고대 신 크톤에 맞서 전투를 벌여야 한다. 마블 세계관 최초의 오리지널 히어로 헌터'가 돼 어벤저스, 엑스맨, 런어웨이즈 등 다양한 작품에 등장한 영웅들로 구성된 팀을 지휘하게 된다.

이 작품은 스탠다드, 인핸스트, 디지털+ 및 레전더리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데이비드 이스마일러 2K 사장은 "마블 미드나잇 선즈 제작 과정에서 마블은 엄청난 파트너였다"라며 "마블 미드나잇 선즈야 말로 파이락시스의 진수를 담은 작품이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제이 옹 마블 게임즈 전무이사는 "파이락시스 팀에서 개발한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정말 놀라운 게임"이라며 "마블의 독창성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모든 전투, 결정, 상호작용에 녹아 들어 있다. 전설적인 마블 캐릭터와 함께 싸우고 그들과 함께 숨쉬길 원하던 마블 팬이라면 그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