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용과같이 스튜디오 신작 라인업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15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4일 'RGG 서밋 2022 용과 같이 신작 발표회'를 갖고 준비 중인 작품들에 대한 소식을 밝혔다.

이날 발표된 신작 라인업은 ▲리메이크 타이틀 '용과 같이 유신! 극' ▲키류 카즈마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는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카스가 이치반, 키류 카즈마 두 명이 주인공으로 나서는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용과 같이8' 등이다.

리메이크 타이틀 '용과 같이 유신! 극'은 15일부터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2'에서도 공개된다. 이를 통해 '극' 시리즈의 퀄리티로 진화한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2014년 발매된 '용과 같이 유신!'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표현된 미려한 그래픽을 비'해새롭게 탈바꿈한 시리즈 올스타 캐스팅의 연기, 더욱 상쾌해진 배틀 시스템, 신규 미니 게임 등의진화를 이뤄낸 풀 리메이크 작품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타케다 칸류사이, 이토 카시타로, 타케치 한페이타 등이 새로운 캐스팅으로 등장한다. 일도, 권총, 난무, 격투 등 4개 배틀 스타일이 구현되며 '대원 스킬'을 본편 배틀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동료로 들어오는 대원이 한층 새로워지며 대원 스킬도 더욱 역동적으로 진화한다.

이 회사는 내년 2월 22일 플레이스테이션(PS)4·5,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윈도, 스팀 등을 통해 이 작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X박스 및 스팀은 디지털 버전으로만 출시된다.

디지털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이 판매된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내년 2월 18일부터 본편을 선행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키류 카즈마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는 내년 발매가 예고됐다. 이 작품은 PS4·5, X박스 시리즈X|S, 스팀 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용과 같이8'은 2024년 발매가 결정됐다.이 회사는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PS4·5, X박스 시리즈X|S, 스팀 등의 출시를예고했다.

한편 세가는 이날배우이자 아티스트인 기무라 타쿠야가 주인공을 연기하는 리걸 서스펜션 액션 게임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스팀 버전을 출시했다.

이 회사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드'와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두 작품, 그리고추가 스토리 DLC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를 스팀을 통해 선보였다. 또 각각의 타이틀 발매와 더불어추가 DLC가 모두 포함된 '저지 아이즈 시리즈 번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