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레벨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TV CF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23

레벨인피니트는 모바일게임 '천애명월도M'의 TV CF를 공개하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작품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로,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판권(IP)을 기반으로 세계관을 곗승했다. 새로운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내세우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지스타' 출품과 동시에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이날 TV CF 공개와 함께 카카오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TV CF는 ‘달빛 아래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주제로, 홍보모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서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이 참여했다. 태연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달빛 아래 가장 멋진 세상'이란 테마에 걸맞은 '명월'의 모습으로 다가온다.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콘셉트로 배틀의 강자를 표현했다. 양익준은 고품질로 구현된 풍경을 담은 ‘천애’ 이야기를 그렸다.

이 회사는 29일까지 유튜브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시청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 회사는 또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서도 등록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를 지급한다. 향후누적 인원 달성에 따라 은전, 찜질방 양머리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