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던파 모바일' 첫 레이드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8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첫 레이드 ‘사도 로터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로터스 레이드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12사도 중 하나인 ‘로터스’가 보스로 등장하는 레이드 콘텐츠다. 최대 6명의 유저가 협력할 수 있다.

3단계로 구성된 ‘사도 로터스’는 단계가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보상으로 ‘천해의 신비 무기’ ‘천해의 지배자 액세서리’ 등 에픽(최상위) 등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거너의 신규 전직 캐릭터인 ‘메카닉’과 ‘스핏파이어’를 공개했다. 메카닉은 로봇과 기계장치를 활용해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원거리 공격에 강점이 있다. 스핏파이어는 특수 탄환을 활용한 사격과 화려한 공격 효과를 선보이는 여러 폭발물로 적을 제압한다.

뿐만 아니라 개발자 노트로 약속한 내용도 적용했다. 지옥파티에서 에픽 장비를 획득하지 못할 때마다 쌓을 수 있는 포인트 ‘코스모 게이지’를 도입했다. 코스모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임의의 에픽 장비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장비의 누적된 강화 포인트를 페널티 없이 이전할 수 있는 ‘계승’ 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육성한 캐릭터들로 원정을 보내 최고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모험단 원정’ 등 편의성 및 플레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 회사는 또 캐릭터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인 ‘환영의 무기’를 지급한다. 유저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환영의 무기’를 최대 15강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 신규 전직 메카닉과 스핏파이어의 육성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와 복귀 모험가를 위한 전용 시즌패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