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서머너즈워' 가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2-28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28일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개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가이드 퀘스트 시스템 구성과 유저 인터페이스(UI)를 개편하고 유저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마련했다.

먼저 난이도에 따라 단계별 퀘스트를 수행한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은 기존 ‘도전 과제’ 기능과 통합돼 체계적인 레벨업과 다양한 미션 수행이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초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단계별 퀘스트는 초급·중급·상급 소환사로 구분된 ‘성장 과제’로 재편됐으며 ‘도전 과제’와 함께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한다.

신규 유저 대상의 지원 및 이벤트 메뉴도 추가됐다. 또한 게임 내 친구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채팅에 이모티콘 기능을 도입, 브라우니·오컬트·하그·"커 등 다양한 표정으로 구성된 몬스터 이모티콘도 추가됐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4주간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주간미션 이벤트도 선보였다. 매주 거인, 용, 죽음, 강철·심판의 던전 순으로 두 배 포인트를 얻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날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의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