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버추얼파이터5' 얼티밋 쇼다운' PS플러스 배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6-01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일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버추얼 파이터5 얼티밋 쇼다운’을 PS플러스 프리 플레이 방식으로 배포했다.

이 회사는 또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등을 수록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레젠더리 팩’도 공개했다. 그리고 PS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를 위한 게임 본편과 추가 DLC가 세트로 구성된 ‘버추어 파이터 5 얼티밋 쇼다운 메인 게임 & DLC 팩’도 판매한다.

프리 플레이 배포 기간은 8월 2일까지다. 대상 기간 중 다운로드를 하면 기간 종료 후에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작품은 93년 첫 등장한 3D 격투 게임 ‘버추어파이터’ 시리즈의최신작이다. 최신 그래픽과 새로운 기능을 충실하게 겸비했으며 그래픽 쇄신뿐만 아니라 이펙트 추가를 통해연출감상의 재미를 더했다.

또 더블 엘리미네이션 규칙에 대응,최대 16명이 참가할 수 있는 ‘토너먼트전’ 및참가자 전원이 대결해 승점을 겨루는 ‘리그전’ 등 e스포츠에 맞춘 신기능을 탑재했다.‘랭크 매치’ ‘아케이드’ ‘트레이닝’ ‘오프라인 버서스’ 등 기존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은 리얼 타임 관전 기능도 지원된다. 관전 중 스탬프를 사용해 응원하거나 관전자끼리 즐길 수 있는 기능도 마련돼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추가 DLC 콘텐츠를 구매하면 모든 스탬프를 사용 가능하다.

추가 DLC 콘텐츠 ‘레전더리 팩’은 각 캐릭터 의상 세트와 초대 ‘버추어 파이터’ 캐릭터 모델, 스테이지, UI 등의 아이템이 다수 수록됐다. 액세서리 등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약 2000개를 비', 역대 시리즈 BGM 180곡도 포함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