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BIC 조직위, 다이아TV와 MOU 체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05-23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위원장 서태건,&BIC&조직위)는&CJ ENM 다이아TV와 국내외 인디게임 마케팅 활성화에 대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23일 밝혔다.

이번&MOU를 통해 다이아 티비는&9월&5일부터&8일까지 나흘간 열리는&'BIC&페스티벌&2019'에 공파트너로서 참여,&소속 크리에이터와 부대 행사를 운영하게 된다.&또한 이번 협약 내용에는 국내외 공동 마케팅 운영에 관한 내용도 포함됐다.

BIC&조직위와 다이아 티비 간의&MOU&체결은&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해는&'던그리드'를 개발한 ‘팀 호레이’와 크리에이터 ‘머독’ 간의 콜라보 프로젝트 ‘독그리드’를 진행했다. 이후 ‘독그리드’를 무료 배포했으며 배포&2주 만에 다운로드&1만&1000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BIC&페스티벌'은 매년 부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다.&올해는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며, 이달&27일 오후&3시까지 일반부문 참가 신청을 받는다.&학생들을 위한 루키부문 참가 접수는&내달&4일부터 시작된다.

다이아 티비는&K-컬처에 기반을 둔 온라인 콘텐츠 제작자 네트워크 그룹이다.&게임과 음악,&뷰티,&푸드,&다이어트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자들이 협업하고 있으며&O2O 행사 ‘다이아 페스티벌’을 비롯, 창작자 발굴 및 육성 선발대회 공모전 등을 진행하고 있다.

서태건&BIC&조직위원장은 “다이아TV가 보유한 국내외 방대한 네트워크가 인디게임과 인디게임 개발자들에게 날개를 달아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