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빛, 연내 퍼블리싱 사업 강화 나선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6-01

한빛소프트는 연내 다채로운 장르의 신작 게임 테스트 및 참신한 게임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에 나서겠다고 1일 밝혔다.

이승현 한빛소프트 대표는 이날 임직원 메시지를 통해 "상반기 서브컬처 RPG 소울타이드의 출시를 통해 성공적인 워밍업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하반기에는 한층 강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게임 퍼블리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밝혔다.

또한 그는 "장르 불문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을 선정해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는 것이 당사의 목표"라며 "이를 통해 본업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역량을 한층 더 끌어올리겠다"고 강"했다.

한빛소프트는 방치형 RPG, 수집형 RPG, 서브컬처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게임에 대해 전사적인 역량을 결집해 다방면으로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상시로 제휴 제안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개발사와의 협업도 지속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제휴 선정된 게임에 대해서는 마케팅비 지원을 비'해, 모회사의 투자회사인 티쓰리파트너스를 통한 투자, 당사의 퍼블리싱 노하우를 활용한 개발 컨설팅, 로드맵 설계 등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는 "숨어있는 웰메이드 게임들을 발굴하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헬게이트 런던, 오디션 등 IP에 대한 개발 제안도 받고 있으니 업계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