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슈퍼 노비스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16

'라그나로크 제로'

그라비티는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새로운 직업 슈퍼 노비스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슈퍼 노비스는 초보자 캐릭터 노비스에서 전직하지 않고 계속 확장해 육성할 수 있는 특수 직업이다. 모든 1차 직업군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직업 특수 스킬 3개와 일부 2차 직업군 스킬도 보유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어 자유도 높은 육성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리벨리온 직업 개편, 일부 스킬 밸런스 "정, 에피소드 장비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했다.이 외에도 내달 5일까지 경험치, 드랍률, 여관 버프 경험치 등에 대한 증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축하 선물을 지급하며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 기회도 제공한다.

'리버 테일즈: 스트"거 투게더'

한편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GGA)는 이날 '리버 테일즈: 스트"거 투게더'를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출시했다.

이 작품은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를 통해 발굴한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이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2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별 3개 레벨과 최종 보스로 구성됐다.

이 회사는 또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비버 리"트, 보너스 스테이지, CG 애니메이션 감상 등을 제공한다.로컬 협동 모드의2인 플레이뿐만 아니라고난도의솔로 플레이 모드도 지원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