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락스타 'GTA 온라인' 청부 계약 보너스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03

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청부 계약 보너스 혜택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9일까지 청부 계약 임무 중 보안 계약과 데이터 유출에서 두 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공중전화 암살에서는 1.5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데이터 유출을 완료하면 청부 계약에서 첫 공개된 닥터 드레의 트랙이자 에미넴, 버스타 라임스, 스눕 독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트랙 6개를 잠금해제할 수 있다.

이번 주 '야생으로 빠져들다'와 커뮤니티 시리즈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로그인 보상으로 '흰색 WCJ DJ 푸 티'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에서는 람파다티 비세리스, 바피드 엘리 등 이동 수단을 선보인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셀럿 로커스트, 오버플로드 이모곤 등 스포츠카가 전시된다.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는 3일 연속으로 최종 3위 내에 진입한 유저에게 오베이 옴니스를 증정한다. 무료 시승 차량으로 딩카 제스터 클래식, 캐런 퓨토 GTX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부 계약을 시작할 수 있는 사무소와 무기고, 장식 커스텀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다. 매머드 밀 스펙 패트리어트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