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기간 한정 PvP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2-21

그라비티는 내달 12일까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에서 기간 한정 PvP '통합서버 KVM'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통합서버 KVM은 전 서버 길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길드 간 경쟁 콘텐츠다. 매주 화, 목, 일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길드원 5인이 파티를 맺으면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KVM 전투 결과에 따라 KVM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길드가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실시간으로 랭킹을 산정하며 최종 순위를 기준으로 보상을 증정한다.

전 서버에서 10위 이내에 진입한 길드 구성원 전원에게는 '탈것 증기 헬리콥터'를 제공한다. 해당 길드의 길드장에게는 MVP 몬스터 및 미니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피 묻은 나뭇가지'를 차등 지급한다.

이 회사는 동일 기간 획득한 KVM 포인트에 따라 직업별로 별도 랭킹을 산정, 보상을 지급하는 스타 직업 랭킹 이벤트를 개최한다. 각 직업 랭킹 1위에 오른 유저에게는 '최강의 직업 프로필 테두리 선택 패키지(영구)'를 제공한다. 또한 상위 10명에게는 15일간 사용 가능한 프로필 테두리를, 각 직업 랭킹 상위 50명에게는 7일 사용 가능한 프로필 테두리를 보상으로 각각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