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선보인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24

위메이드가 2022년의 끝을 앞두고 자사 및 자회사 게임 5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3일 MMORPG '미르4'에서 오는 2023년을 맞아 소원을 비는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게임 토벌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몬스터를 처치할 시 '소원 편지' 아이템이 주어진다.

소원 편지를 모아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전달한다면 편지의 개수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 등 최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소원의 보합'과 함께 '영웅 운철 상자' 등의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내년 1월 18일까지 작품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여러 보상이 주어진다.

위메이드의 멀티플랫폼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및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특별 이벤트 '여명의 빛'을 개최한다. 내년 1월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14일 출석 이벤트와 연말연시 제작 이벤트로 나뉜다.

유저들은 14일간 출석을 통해 매일 '여명의 빛 "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 7일차와 14일차에는 각각 화신 소환권과 영물 소환권이 10매씩 지급된다. 획득한 여명의 빛 "각은 여명의 빛 또는 용옥과 봉옥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여명의 빛은 버벨의 무공 지원 상자, 털깨비의 털양말, 흑묘의 탈의파 상자, 흑묘의 신수 상자 등 특별한 아이템의 제작에 사용된다. 또한 용령신철, 상급 용령석 선택상자 등의 제작에도 필요하다. 이 밖에도 여명의 빛을 캐릭터에 직접 적용하면 사냥 경험치가 상승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서 테마파크 브랜드 ''데월드'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 '로리'와 '로리 컵케이크 전문점', '크리스마스 테마파크' 3종 등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데월드 어드벤처의 풍경과 장식을 대거 선보인다.

위메이드커넥트는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접속 보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작품에 접속할 시 '불가사리, 나뭇가지' 등 아이템과 함께 '[테마파크] 눈축제L' 장식물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타운빙고' 미션을 성공하면 마을을 꾸밀 수 있는 특별 장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모든 빙고 달성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23년 에브리타운 캘린더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데월드 어드벤처 연간 이용권을 지급하는 '테마 타운 꾸미기' 등의 주요 경품 행사와 할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위메이드맥스(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내년 1월 2일까지 모바일 게임 '포커의 신'에서 누적 출석일수 만큼 푸짐한 칩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파트너 '레이나'와 '루나' 이용권과 함께 최대 800개의 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보드 게임 '맞고의 신'은 오는 29일까지 특정 미션을 수행해 빙고를 채우는 빙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4000만냥, 루비, 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퍼즐을 완성하면 총 2억 6800냥의 게임 머니와 이벤트 아바타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접속자 전원에게는 이벤트 화투패와 1000만냥을 선물하며, 간단한 미션으로 얻을 수 있는 '도리와 새 친구들'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