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액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23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3일 멀티플랫폼 게임 '언디셈버'에 신규 액트 '가니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가니다는 바다 배경의 해양 국가로, 9개 테마와 18개의 신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스토리를 풀어갈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6종의 보스 몬스터를 비'한 다양한 적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솔로 콘텐츠 '시간의 성좌'와 '현상수배'를 오픈했다. 시간의 성좌는 특정 인물의 과거 기억으로 엮어진 별자리를 탐험하는 콘텐츠로, 클리어 시 "디악에 장착할 수 있는 '"디악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상 수배'는 카오스 던전에서 특정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해적 주화로 각 세력의 암시장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를 선보였다. '에버문트'는 화염과 독 속성을 동시에 지녔으며, 플레이 레벨 95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년 1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룬 육각 에센스,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이날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적량'을 공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