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SIEK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번들 9일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08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9일 플레이스테이션(PS)5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번들 2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63만 800원)과 PS5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76만 800원)을 발매한다. 각 번들에는 PS5 콘솔(디지털 및 디스크 버전),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소프트웨어 바우처가 포함된다.

번들은 PS 전문 스토어, 파트너샵, 온라인몰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기 마감될 수 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산타모니카스튜디오가 선보이는 '갓 오브 워(2018)'의 후속작이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아스가르드의 군대가 전쟁을 준비하는 동안 9개 영역을 탐험하며 답을 구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번 신작에서는 새로운 능력과 함께 리바이어던 도끼, 혼돈의 블레이드, 수호자 방패가 돌아온다. 동료를 찾는 것을 비'해 다양한 적 생명체, 괴물, 북유럽의 신들을 상대하게 된다. PS5에서는 4K HDR 그래픽,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3D 오디오 최적화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한편 SIEK는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CASETiFY,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FR2 및 뉴에라 등과 함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CASETiFY는 한정판 스마트폰 케이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러스트 작가, 전통 예술가, 그래피티 작가, 만화 작가 등 아시아 4개국 아티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9일 오후 5시부터 CASETiFY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의 이규영 작가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함께 역경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가벼운 스타일로 그들의 관계와 모습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대만, 홍콩, 필리핀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 중 일부 작품은 아시아 국가에서 벽화 시리즈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FR2는아시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팝콘스토어와 협업해 한정판 티셔츠를 제작했다. 앞면에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로고, 뒷면에는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프레이아와 맞서는 모습이 담긴 컨셉 아트를 활용했다. 9일부터 팝콘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뉴에라는 뉴에라 9FORTY 볼캡(블랙)을 기반으로 2개 디자인의 한정판 모자를 제작한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 문양, 그리고 이들의 캐리커처를 새겨 넣은 제품을 각각 선보인다. 내년 1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