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소닉 프론티어' 케플러 CM 등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08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8일 발매 예정인 '소닉 프론티어'와 케플러(Kep1er)가 출연한 한국 오리지널 CM을 선보였다. 이 작품은 플레이스테이션(PS)4·5, 닌텐도 스위치,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스팀 등을 통해 출시된다.

공개된 CM에서는 ‘프론티어’ 로고 문양의 포털을 통해 케플러 멤버들과 소닉이 자유롭게 다양한 공간을 넘나든다. '차원이 다른 질주 본능' 콘셉트로, 시공간을 초월하며 오픈존, 사이버 스페이스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질주하는 모습이 담겼다.

케플러는 지난해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선발돼 데뷔한 9인"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다국적 걸그룹이다. 초음속(슈퍼소닉) 같이 달린다는 데뷔곡 '와 다 다 다'의 가사가 소닉과 맞아 떨어지는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소닉 프론티어'는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고대 문명이 잠든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가 메인 스토리의 무대로,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꺼림직한 적들이 배회하는 곳에서의 모험이 시작된다.

이번 신작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 요소로 확장시켜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 진화시킨 차세대 스테이지 클리어형 액션 게임을 지향한다.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전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 준비된 요소들을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세가는 또 애니메이션 '프롤로그: 분기'와 새 트레일러 '쇼다운'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은 소닉의 라이벌 너클즈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너클즈"의 마지막 후예로서의 심경, 수수께끼의 포털 기어와의 "우 등을 그리고 있다. 이를 통해 '소닉 프론티어'의 이야기로 이어지는 '프리퀄'을 표현했다.

새 트레일러 영상은 이야기의 흐름이 엿보이는 이벤트 장면과 속도감 있는 액션 연출로 구성됐으며거대한 적과 맞서 싸우는 장면도 수록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