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에픽게임즈 스토어, 게임 무료 제공 등 유저몰이 '눈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0-18

'PC 빌딩 시뮬레이터2'

게임 유통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단독 신작 출시를 비'해 무료 게임 및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강화하며 유저 몰이에 나서고 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최근 'PC 빌딩 시뮬레이터2'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단독 출시했다.

스파이럴하우스가 개발한 'PC 빌딩 시뮬레이터 2'는 컴퓨터 본체에 각종 부품을 직접 "립해 PC를 제작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40개가 넘는 컴퓨터 하드웨어 브랜드와 협업으로 1200개 이상의 부품들이 구현됐다.

원하는 스펙에 따라 자유롭게 PC를 제작하거나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맞춰 "립 또는 수리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보다 현실적인 시뮬레이션과 강력한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 회사는 또 내달 8일 축구 감독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 매니저 2023'을 앞두고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 작품은 축구 감독이 돼 전략을 짜고 팀을 이끌어나갈 수 있으며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UEFA 유로파 리그, UEFA 챔피언스 리그 등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현실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폴아웃3'

이 회사는 또 21일부터 28일까지 '폴아웃3'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폴아웃3'는 2008년 베데스다가 선보인 핵전쟁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RPG다. 이전까지 시리즈와 다른 업체로 새롭게 명맥을 이어가게 됐으며, 턴제 전투에서 1인칭 및 3인칭 슈팅으로 변화가 이뤄지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