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라인게임즈 '드래곤 플라이트' 10주년 음원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16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바일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10주년 기념 특별 음원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음원 작업은 게임의 대표 인기 BGM ‘Sunshine’을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했다. 지난 10여년 간 게임을 즐겨 온 김상헌 피아니스트가 함께 했다.

김상헌 피아니스트는 시각장애인 최초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 입학 후 석사 과정을 마치고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이 출시된 지난 2012년 이래 지금까지 청각과 촉각만으로 ‘드래곤 플라이트’를 꾸준히 플레이해온 오랜 유저이다.

그는 “연습과 연주로 혼자 있거나 이동이 잦은 때 ‘드래곤 플라이트’를 플레이하며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얻었다”며, “긴 시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라인게임즈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드래곤 플라이트’와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약 10여년 동안 이어온 유저와의 추억과 함께 피아노 연주곡으로 재탄생한 ‘Sunshine’은 23일 10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적용된다. 이 회사는 이와 맞물려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 플라이트'는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며 전방의 적을 처치해 최대한 멀리 날아간다는 직관적인 게임성과 간편한 "작으로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명 등을 기록한 장수 모바일게임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