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2K 'PGA 투어 2K23' 로스터 트레일러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09

2K는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투어 2K23'에서 플레이 가능한 선수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작에서는 커버 모델인 타이거 우즈 외에도 뉴질랜드의 골퍼 리디아 고, 페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 윌 살라토리스, 스페인의 장타자 욘 램, 프랜차이즈의 첫 여성 프로 골퍼 렉시 톰슨, 캐나다 신기록 보유자 브룩 핸더슨 등 이 합류한다.

전작에 이어 다시 등장하는 프로 골퍼에는 'PGA 투어 2K21 커버'를 장식한 저스틴 토마스, 3M 오픈과 로켓 모기지 클래식의 우승자인 토니 피나우 등이 있다.

유저는 시범경기와 멀티플레이어, 디봇 더비 플레이에서 프로 선수가 돼 경기하거나, PGA 투어 마이커리어 모드에서 페덱스컵을 차지하기 위해 순위를 오르며 다른 선수들과 대결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 선수는 ▲타이거 우즈 ▲저스틴 토마스 ▲렉시 톰슨 ▲리디아 고 ▲브룩 핸더슨 ▲윌 잴러토리스 ▲콜린 모리가와 ▲토니 피나우 ▲욘 람 ▲리키 파울러 ▲저스틴 로즈 ▲잰더 슈펠레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스텐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거나 디럭스 에디션 또는 타이거 우즈 에디션을 구매하면 마이클 "던을 이용할 수 있다. "던이 포함된 마이클 "던 보너스 팩에는 일반 골프공 슬리브 4개가 함께 제공되며 이를 통해 원하는 때에 경기력을 강화할 수 있다.

'PGA 투어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PS)4·5, X박스 시리즈 X·S, X박스원, 스팀 등을 통해 발매된다. 디럭스 에디션과 타이거 우즈 에디션은 내달 11일, 스탠다드 에디션은 내달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