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TV애니 킹덤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3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내달 5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TV 애니메이션 '킹덤'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마법석10개! 킹덤 콜라보 에그’를 통해 ‘왕기’ ‘신’을 포함해 18개의 콜라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간 첫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 킹덤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 콜라보 캐릭터 ‘강외’를 획득하면 킹덤의 캐릭터가 그려진 스킨 '킹덤 드롭'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오픈하는 ‘킹덤’ 콜라보 던전을 완료하면 ‘킹덤 콜라보 메달(금) · (은) · (동)’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진의 깃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교환소에는 기간 한정 캐릭터 ‘영정’이 등장하며 ‘이벤트 메달(블랙) ‘ 5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킹덤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개최! 킹덤 콜라보 에그’ 1개를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에서는 고정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콜라보 던전 ‘킹덤 [고정 팀]’이 등장한다. 각 층을 첫 완료할 경우 게임 내 메일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층을 완료하면 ‘개최! 킹덤 콜라보 에그’ 1개를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난도 던전 ‘대장군 러시!’와 3인 플레이 전용 이벤트 던전 ‘협력! 킹덤!’ 던전이 등장하며 완료 시 ‘킹덤 콜라보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