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6 일 기존 ‘엔씨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엔씨 플레이는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이다. 뉴스룸 형식의 ‘뉴스’ 탭에서는 엔씨소프트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 탭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영상, 웹툰 등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 숏폼, 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엔씨 플레이의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영문 페이지를 함께 개편했다. 블로그 내 다수의 콘텐츠를 한국어와영문으로 제공해 글로벌 유저도 엔씨 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