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원더피플 '슈퍼피플' 17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12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17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온라인게임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스팀을 통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요청'을 하면 라이브러리에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가 추가된다.

이 작품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개 슈퍼솔저 중 하나를 선택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게 목표인 슈팅 게임이다.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 차별화된 아이템 파밍 및 총기 업그레이드를 내세워 호평을 받았다.

이 회사는 앞서 알파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의견을 바탕으로 여러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어시스턴트 시스템 및 훈련장, 새 클래스 '타이탄' 등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또 홈페이지도 리뉴얼하고 서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각 클래스의 일러스트를 비'해 스킬, 특징 등의 정보도 공개했다.

파이널 테스트 기간 중 최대 1억원의 상금이 걸린 '슈퍼 토너먼트'도 개최한다. 매일 예선, 본선 토너먼트 매치를 실시해 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시드 포인트를 최종 합산해 다음 라운드 및 결선 진출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결선에서 1위에 오르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