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엔픽셀 '그랑사가' 새 챕터 등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7-28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그랑사가'에 새로운 챕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새로운 챕터 '광휘의 계승자'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확장했다. 신규 지역 '도깨비 골짜기'를 배경으로 등장인물 '미코코로'와 함게 다양한 퀘스트를 대거 선보인다.

또 기존 챕터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해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 요소를 더하는 한편 ‘SSR 아티팩트’ 등 난이도 상향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왕국 퀘스트 및 토벌전 개편 ▲콘텐츠 반복 플레이 횟수 증가 ▲방어구·마도구 시스템 개편 ▲유저 총 전투력 보상 확대 등 공식 포럼을 통해 수렴한 의견들을 반영해 게임 밸런스 및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이 회사는 내달 24일까지 ‘스페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을 통해 ‘SSR 등급 그랑웨폰’ ‘왕국명령서’ ‘SSR 키스톤 파편 "각’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9월 4일까지 콘텐츠 공략을 작성하면 우수 공략글을 선정해 최대 1만 다이아 및 그랑사가 아트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