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아이엠아이 ‘장애인 e스포츠 대회’ 후원사 참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7-26

아이엠아이(대표 박수종)는 26일 ‘제2회 장애인 e스포츠 대회 디워’의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됐다. ‘카트라이더’ ‘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온라인4’ 등 3개 종목에서 총 28명의 선수들이 대결을 펼쳤다. 이 중 ‘카트라이더’와 ‘리그 오브 레전드’는 지적·발달 부문, 지체·청각 부문으로 나뉘어 이뤄졌다. ‘피파온라인4’는 장애·비장애인이 한 팀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카트라이더’ 지적·발달 부문에서는 최세준 선수, 지체·청각 부문에서는박태은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지적·발달 부문에서는 안상원 선수, 지체청각 부문에서는 한지은 선수가 우승했다. ‘피파온라인4’에서는 제형석 선수와 강민석 선수가 1위를 기록했다.

이 회사는 한국장애인연맹과 장애인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장애인 e스포츠대회 디워’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장애인 게임문화 "성에 힘쓰고 있다.

임상원 아이엠아이 팀장은 “장애인, 비장애인 구분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바로 게임”이라며 “이번 대회가 모두의 e스포츠로 자리잡는 또 하나의 주춧돌이 되길 바라며앞으로도 아이엠아이는 지속적이고 다각적인 방법으로 후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