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1주년 기념 특별 영상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30

카카오게임즈(대표 "계현)는 30일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특별 영상인 ‘오딘 퀴즈 온 더 블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약 40분 분량이며, ‘오딘’에 특별한 애정을 가진 유저들과 직접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에 출연한 한 가"은 어머니가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 보여 같이 시작했는데 어느새 75 레벨이 됐다"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기러기 부부'인 딸 내외는 서로 힘든 시기에 '오딘'을 즐기며 가"애가 더욱 돈독해졌다는 사연을 밝혔다.

영상을 통해 이한순 라이온하트 PD가 향후 작품의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 PD는 “현재 ‘공성전’을 열심히 개발 중이며, 공성전만의 특별 스킬은 물론 동일 그룹군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월드 공성전' 형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김범 라이온하트 AD는 기존 4개 클래스의 매력을 모두 합친 신규 캐릭터 '여전사와 '아스가르드' 배경의 6챕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그는 "시나리오의 종장을 향하는 만큼 아스가르드의 웅장함은 물론, 감동적인 클라이맥스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영 라이온하트 대표는 "나 역시 '오딘'을 열심히 플레이하는 유저 중 한 명"이라며, "진심으로 이용자 분들이 만"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진심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