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캡콤 파이팅 콜렉션' 패키지 24일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13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24일 캡콤아시아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전용 '캡콤 파이팅 콜렉션' 패키지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앞서 게임피아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 작품은 캡콤의 역대 인기 대전 격투 게임 10개를 엄선해 오리지널판의 인기 버전으로 재현해 수록한 제품이다.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뱀파이어' 시리즈 전체 5타이틀, '슈퍼 퍼즐 파이터 II X'와 '포켓 파이터' 그리고 첫 이식되는 '위자드' 등 10개 타이틀이 일본판과 해외판으로 수록됐다. '뱀파이어 헌터2'와 '뱀파이어 세이비어2'는 일본판만 수록.

이 제품은 오리지널판처럼 CPU 및 친구를 상대로 온·오프라인 대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수록된 대전격투 게임들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판에는 없었던 기능들을 추가했다. 초심자나 오래간만에 게임을 하는 유저들을 위한 편리 기능까지 탑재됐다.

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매치, 랭킹 포인트를 모아 리더보드 상위 랭킹을 노릴 수 있는 랭킹 매치, 로비를 만들어 원하는 룰로 플레이 가능한 커스텀 매치까지 다채로운 온라인 모드 및 오프라인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콤보 연습 및 캐릭터 연구를 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플레이 의욕을 고취할 수 있도록 도전 과제를 수행할 때마다 파이터 어워드가 제공되는 시스템, 그리고 오락실의 분위기를 재현할 수 있는 화면 필터 모드가 제공된다.

또 원 버튼으로 필살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버튼 커스터마이즈를 지원한다. CPU 매치에 이지 모드가 탑재됐으며대전 중 원하는 타이밍에 저장하능 기능도 마련돼어려운 CPU를 상대로도 손쉽게 재도전 가능하다.

미발표 자료를 포함한 500개가 넘는 개발자료와 아트도감상할 수 있다. 그 시절의 음원 400개 수록된 사운드 플레이어가 탑재됐다. 또한 온라인 대전 상대를 기다리면서 뮤지엄을 감상할 수도 있다.

패키지 제품 구매 시 한정수량 특전으로, 호화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수록 타이틀의 신규 리믹스 트랙과 캡콤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신규 일러스트를 ‘뮤지엄’에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캡콤 아케이드 2nd 스타디움’ 본체와 ‘쓰리 원더스’ 제품 코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오락실 분위기의 복각판 포스터, 그린하우스 특제 디자인의 홀로그램 씰과 씰 수납용 아크릴 키홀더, '위자드'의 패스워드를 메모할 수 있는 메모장을 하나로 묶은 콜렉터를 위한 '캡콤 파이팅 콜렉션 e-캡콤 오리지널 굿즈세트'도 동시에 선주문 판매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