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빅게임, 경일게임아카데미와 ‘블랙클로버 모바일’ 2차 FGT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07

빅게임스튜디오(대표최재영)는경일게임아카데미와파트너십을체결하고개발중인‘블랙클로버모바일(가칭)’의2차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진행키로했다고7일밝혔다.

이작품은일본만화및애니메이션‘블랙클로버’를활용한수집형RPG로,연내출시를목표로개발중이다.원작‘블랙클로버’는슈에이샤(집영사)에서발행하는만화잡지‘소년점프’에연재됐으며글로벌누적판매량1700만부를달성하는등의성과를거뒀다.

이회사는주인공‘아스타’의성장스토리를중심으로다루고있으며,애니메이션의디테일한부분과설정을게임플레이에세심하게반영해몰입도를더욱높인다는계획이다.

이회사는지난2월첫FGT를갖고초반임팩트평가와개발방향성에대해검증했다. 120명의테스터가참여한가운데그래픽연출퀄리티부분에서높은점수를받았다.

또원작애니메이션을완성도높게재현한것은물론,원작을몰라도충분히몰입할수있는스토리연출등에대해호응을얻었다.

이회사는이같은유저피드백을집중적으로반영한개선된버전을통해2차FGT를진행할예정이다.특히게임에대한관심과이해도가높은게임아카데미수강생들의협"를통해면밀한피드백을받아개발과정에반영할계획이라고밝혔다.

이번FGT에함께하는경일게임아카데미는게임기획부터게임프로그래밍,게임원화,프로게이머를통합하는게임토탈플랫폼교육을제공하고있다.정부지원을통해수강료에대한부담없이훈련받을수있다. 6년연속우수훈련기관으로선정됐으며게임콘텐츠제작직종취업률1위달성,기업맞춤형특화과정인증등의교육기관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