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쿵야' 캠크닉 신제품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31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쿵야' 판권(IP)을 활용한 '캠크닉(캠핑+피크닉)' 제품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크닉 용품은 ▲피크닉 매트 ▲쿨러백 ▲침낭폴딩 장바구니 ▲멀티 마그넷 세트 ▲데코 스티커 세트 ▲캠핑 컵 등 6개다. 최소한의 장비로 캠핑과 피크닉을 부담없이 즐기고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데코 스티커와 마그넷으로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쿵야’ 캠크닉 용품 시리즈는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SNS 포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옆에 마련된 캠크닉 포토존에서 굿즈를 체험하고, 제품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여행&피크닉 세트(1명) ▲넷마블프렌즈 물놀이 세트(3명) ▲ㅋㅋ페이스 핸디 선풍기(10명) 등을 증정한다.

'쿵야' 캐릭터는 넷마블의 대표 IP로 ‘캐치마인드’ ‘야채 부락리’ 등 다양한 게임에서 눈도장을 찍어왔다. 최근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머지쿵야 아일랜드’의 올해 상반기 출시를 발표하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며 접점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