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에피소드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18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새로운 단편 에피소드 '폴른 호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폴른 호크 팀업의 단편 스토리를 다루는 서플리먼트 '의뢰와 모략'을 추가했다. 평화롭던 탐정 사무소에 뜻밖의 의뢰인이 찾아오며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는 내용으로, 8개의 컷씬신 및 전투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또 폴른 호크 팀업 내 ‘프레데릭 도마’와 ‘프레데릭 유마’의 개인 스토리를 담은 카운터케이스 2개도 선보였다. 각각의 카운터케이스를 플레이하면 ‘전용장비 [우두머리 증표]’ ‘전용장비 [혈석반지]’ ‘튜닝 바이너리’ ‘채용 계약서’ 등을 얻을 수 있다.

‘폴른 호크 탐정 사무소’ 전용 장비의 제작 재료나 완성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챌린지 ‘탐문의 시간’도 오픈됐다. ‘관리국 기념주화’로 구매 가능한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및 사옥 상호작용 액션도 추가됐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이벤트 에피소드 ‘그늘의 밑바닥’을 외전 편입해 상시 플레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SSR사원 ‘드라코’ ‘셰나’ ‘에스타크’ 유닛의 밸런스를 "정했다.

각 전투 콘텐츠의 신규 시즌도 시작됐다.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커리지 크라운’ ‘커리지 사이트’ 등 신규 기간 한정 장비가 도입되는 PVP 건틀렛 시즌 ‘커리지’가 적용된다. 24일부터 내달 21일까지는신규 레이드 시즌 ‘브리트라’, 18일부터 7월 11일까지 컨소시엄 협력전의 새 시즌 ‘황혼을 떠도는 천공섬’이 열린다.

이 회사는 내달 7일까지 전투 보상으로 획득한 ‘보스의 기록’을 소모해 빙고판을 완성하는 ‘서킷링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머신甲’ 테마로 제작된 프로필 프레임 보상 ‘프레임 : 보스’를 포함해 쿼츠 및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