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콘솔 게임업체들, 봄맞이 판촉 크게 강화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8

콘솔 게임 업체들이 봄맞이 및 가정의 달을 기념하며타이틀 가격할인 등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게임피아, CFK,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등 게임업체들이 플레이스테이션(PS),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타이틀에 대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SIEK는 내달 11일까지 '기프트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에 따라 카카오페이 캐시백,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SIEK '라쳇&클랭크' 등 가격 할인
또 PS 파트너샵 플러스와 파트너샵을 비'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 그리고 PS 스토어에서의 PS4·5 소프트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PS5 전용 '라쳇&클랭크: 리프트 어파트'는 20% 할인된 6만 3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PS5 및 PS4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각각 20% 할인된 6만 7900원과 5만 9900원에 판매된다.

'갓 오브 워'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등의 PS 히츠 시리즈는 50% 할인된 1만 1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데스루프' 등의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IEK는 가", 친구, 연인, 그리고 나 자신에게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캠페인 기간 동안 PS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구매 건당 3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카카오페이 포인트 3000P를 적립해준다.

또 PS스토어에서 게임 및 추가 콘텐츠 3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유저 선착순 2500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기프트 위크'에서 할인되는 게임 중 하나를 골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PS 스토어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15명에게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5명에게 펄스 3D 무선 헤드셋 등을 제공한다.

# CFK '맺음' 시리즈 할인 혜택 적용
CFK는 PS 스토어, 닌텐도 e숍, 스팀 등에서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프린세스 메이커-꿈꾸는 요정-' '큐브이' 등을 비'해 다수의 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 다운로드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맺음' 시리즈인 '맺음: 지킬 앤 하이드'와 '맺음: 오페라의 유령' 두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기적의 분식집' '용사 넵튠 세계여 우주여 주목하라!! 얼티밋 RPG 선언!!' '모노크롬 월드' 등 다양한 타이틀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PS4 타이틀 할인은 내달 11일까지 이어진다. 이 가운데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는 본편뿐만 아니라 시즌패스 '뉴 웨이브 패스'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닌텐도 스위치 라인업 할인은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세이크리드 스톤즈' '정령의 기사단' '모노크롬 월드' '네바에' '도토리' 등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스팀에서도 다양한 작품들에 대한 혜택이 적용된다. '스태리 나이츠: 헬릭스' '이레이저 & 빌더' '나인틴' '주 시커' 등의 작품들은 스팀에서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 게임피아, 언톨드테일즈 4개작 할인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폴란드의 인디 퍼블리싱 레이블 언톨드테일즈와 협력해 디지털 제품 4개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뷰티풀 데솔레이션’ ‘골프 클럽 웨이스트랜드’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 ‘어스파이어: 이나스 테일’ 등의 작품에 적용된다.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각각 진행되며 적용 작품 및 할인율도 상이하다.

PS스토어에서는 내달 11일까지 ‘뷰티풀 데솔레이션’(75%) ‘골프 클럽 웨이스트랜드’(60%)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35%) 등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뒤로 닌텐도 e숍에서 내달 11일부터 6월 8일까지 ‘골프 클럽 웨스트랜드’(60%) ‘어스파이어: 이나스 테일’(50%)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40%)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진·여신전생5'

# 세가 '진 · 여신전생5' 첫 할인 판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내달 11일까지 PS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에서'세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PS4·5 및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틀라스가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 전용 RPG '진 여신전생5'의 첫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작품은 최근 전 세계 판매량 100만장을 넘어서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PS 스토어에서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인터내셔널' 등 PS5 전용 타이틀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소닉 컬러즈 얼티밋' '페르소나5 더 로열' '버추어 파이터5 얼티밋 쇼다운' 등 다수의 작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소닉 포시즈' '소닉 매니아' '샤이닝 레"넌스 리프레인' '신 사쿠라대전' '북두와 같이'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 등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닌텐도 e숍에서는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뿌요뿌요 테트리스2'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등을 포함해 다양한 작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크시스템웍스가내달 11일까지 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가정의 달 세일'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버블보블4 프렌즈' '리듬 피트니스 홈 핏' '스트라이커즈 1945 III' 등의 타이틀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는 최대 85%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추가 캐릭터 팩 및 컬러 세트 등 DLC가 포함된 버전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