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언톨드테일즈 4개작 프로모션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8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폴란드의 인디 퍼블리싱 레이블 언톨드테일즈와 협력해 디지털 제품 4개에 대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뷰티풀 데솔레이션’ ‘골프 클럽 웨이스트랜드’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 ‘어스파이어: 이나스 테일’ 등의 작품에 적용된다.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와 닌텐도 e숍에서 각각 진행되며 적용 작품 및 할인율도 상이하다.

PS스토어에서는 내달 11일까지 ‘뷰티풀 데솔레이션’(75%) ‘골프 클럽 웨이스트랜드’(60%)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35%) 등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뒤로 닌텐도 e숍에서 내달 11일부터 6월 8일까지 ‘골프 클럽 웨스트랜드’(60%) ‘어스파이어: 이나스 테일’(50%)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40%)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뷰티풀 데솔레이션’은 더브라더후드게임즈가 개발한 2D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고도로 발달한 외계 기술에게 지배당한 먼 미래의 아프리카를 가상의 배경으로 한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SF 세계관에서 퍼즐을 해결하고 동료와 적들을 만나 이들을 중재하거나 서로 싸우면서 비밀을 파헤쳐 나가게 된다.

‘골프 클럽 웨이스트랜드’는 메마고그스튜디오가 개발한 어반 골프 어드벤처 게임이다. 황폐해진 인류 문명 속에서 부자들을 위한 골프 코스로 전락한 지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아포칼립스 속에서 최후의 골프를 위해 찾아온 외로운 골퍼 ‘찰리’가 돼 퍼팅을 이어 나가게 된다. 다양한 내러티브, 라디오 쇼 느낌의 사운드 트랙, 그리고 환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주의, 실리콘 밸리 문화 및 생태적 재앙으로 인해 몰락하는 인류를 마주한다는 내용이다.

‘어스파이어: 이나스 테일’은 Wondernaut 스튜디오가 개발한 횡스크롤 어드벤처 게임이다. 탑에서 길을 잃어버린 여주인공 이나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오브젝트를 "작하거나 퍼즐을 풀고 숨겨진 통로와 지역들을 탐색하게 된다. 꿈이 현실을 형상화하는 것과 동시에 ‘희망’과 ‘상상력’이 탑의 공복을 채우고 있음을 깨닫게 되기도 한다. 이 같은 요소가 어떻게 연결돼 있는지 밝혀나가는 것은 물론 탑에 거주하는 이들을 만나 그들의 과거와 기억을 살펴보고 해방시키기도 한다는 내용이다.

‘왓 라이즈 인 더 멀티버스’는 스튜디오 보이저&이구아나비가 개발한 2D 퍼즐 플랫포머 어드벤처 게임이다. 차원을 옮길 수 있는 힘을 가진 과학자를 만난 소년이 다양한 평행세계로의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곳곳의 세계마다 사원, 마을, 항구, 황야 등의 다양한 장소들을 탐험할 수 있으며 다중 우주에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쳐나가야 한다. 유저는 게임 속 세계를 실시간으로 바꿀 수 있으며, 다양한 픽셀 세계를 넘나드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