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2탄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5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내달 9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애니메이션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과 콜라보레이션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마법석7개! 다이의 대모험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대마왕 버언’ 및 ‘마트리프’ 등 18개 콜라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로그인 최초 1회에 한해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와 ‘아방의 제자 다이’를 지급한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드라키’ ‘미믹’ ‘드래곤’ 등 콜라보 캐릭터가 라인업 된다. 또한 다이, 포프, 마암 등 일부 캐릭터의 신규 진화도 추가된다.

콜라보 던전 6개도 오픈된다. 먼저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대모험’ 던전에서는 드래곤의 문장 메달 3개가 드롭되며 이를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1회 한정 완료 가능한 ‘다이의 대모험 챌린지! [용사들의 수업]’ 던전에서는 ‘개최기념! 다이의 대모험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아방 선생님의 특별 하드 코스!’ 던전을 완료하면 ‘아방의 표식’을 획득 가능하다. 스페셜 던전 ‘발지 섬 총력전!’, 팀 고정 던전 ‘다이의 대모험 [고정 팀]’,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다이의 대모험’ 던전 등도 함께 공개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