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징윙스 '컴피츠' 브랜드 페이지 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29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는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피츠’는 유저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e스포츠 서비스다. 이 회사는 솔리테어(카드게임), 빙고, 당구, 미니골프, 사냥 등 PvP 기반 캐주얼 게임들을 제공한다.

유저는 게임 결과에 따라 e스포츠 프로선수처럼 승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BORA)’ 플랫폼에 온보딩되며, 보라를 통해 게임재화의 교환이 가능하도록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컴피츠 프로필 이미지(PFP) 대체불가토큰(NFT)를 구매하는 유저는 PFP 등급에 따라 향후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보라 플랫폼에서 컴피츠 PFP NFT에 대한 1차 미팅을 진행하며 총 1000개의 PFP NFT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과 함께 트위터, 디스코드 등에 커뮤니티 채널도 오픈했다. 이를 통해 추후 제공될 게임에 대한 주요 내용과 일정을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유저가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