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제이커브이엔티 ‘리얼피싱배틀’ 위믹스 온보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04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4일 제이커브이엔티의 대전형 낚시 게임 ‘리얼피싱배틀’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리얼피싱배틀은 실제로 존재하는 리얼한 느낌의 물고기와 세계 각지 낚시 명소의 특징을 잘 살린 배경, 낚시의 손맛을 최대한으로 살린 사실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대전형 게임의 장점인 컨트롤의 재미와 플레이 투 언(P2E) 요소를 결합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제이커브이엔티는 2019년에 설립된 게임업체다. 리얼피싱배틀을 비'해 오픈필드 3D RPG ‘엘크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대체불가능토큰(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며, “제이커브이엔티의 ‘리얼피싱배틀’이 글로벌 시장 전체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성식 제이커브이엔티 대표는 “게임산업의 신성장 동력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유저에게 게임플레이의 즐거움과 이익의 환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제공할 것”이라며,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