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팀 등 패키지 게임도 설 맞이 할인 공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31

게임업체들이 설 명절을 맞아 무료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유료 구매 후 플레이 가능한 PC 및 콘솔 패키지 게임에 대한 판촉 행사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네오위즈, 스마일게이트스토브, 2K 등 게임업체들이 설날 연휴를 맞아 PC 및 콘솔 패키지 게임에 대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네오위즈는 내달 4일까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컬’ ‘블레이드 어썰트’ 등 스팀을 통해 판매 중인 7개 게임에 대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한국 인디 패키지 게임 첫 글로벌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스컬’은 역대 최대 할인율 35%를 적용한다. 최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브이 익스텐션 2’를 출시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도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를 마치고 정식 버전이 출시된 ‘블레이드 어썰트’ 판매 가격도 25% 할인된다. 이 외에도 턴제 시뮬레이션 ‘플레비 퀘스트’(60%), 2D 액션 플랫포머 ‘사망여각(54%), 횡스크롤 액션 플랫폼 로그라이트 ’메탈유닛‘(45%), 2D 액션 RPG ’언소울드‘(20%) 등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는 내달 2일까지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설맞이 게임 할인 및 유저 소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쿠폰 입력란에 ‘HAPPY_INDIE_YEAR’를 기입하면, 전체 구매 금액의 10%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한글화 희망 게임을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작성하거나 이미 작성된 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이벤트, ‘킹덤 컴 딜리버런스’ 개발업체에 대한 덕담이나 궁금한 점 등을 남기는 이벤트, 그리고 스토브인디의 게임 플레이 평가와 후기 작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2K는 스팀, 마이크로소프트(MS)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자사 타이틀에 대한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팀(2월3일), MS스토어(2월7일), PS스토어(2월9일), 에픽게임즈스토어(2월10일) 등 각 플랫폼별 할인 기간을 달리 적용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문명 6 앤솔러지’ ‘NBA 2K22’ ‘PGA 투어 2K21’ 등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기본 게임에 6개 추가 콘텐츠, 보너스 꾸미기 팩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로컬 협동 플레이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문명 6 앤솔러지’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6’를 비'해 6개 DLC 팩, 확장팩 ‘흥망성쇠’와 ‘몰려드는 폭풍’, 뉴 프론티어 패스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NBA 2K22’는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로스터를 구축하는 마이팀, 프로 선수의 삶을 살아보는 마이커리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PGA 투어 2K21’은 실제 코스를 스캔해 사실감을 더한 골프 게임이다. 라이선스를 통해 PGA 프로 선수를 비'해 다양한 장비, 의류 브랜드가 등장한다. 입문자부터 프로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 다이렉트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H2몰에서 각각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렉트게임즈는 내달 7일까지, H2몰은 내달 10일까지 최대 94% 가격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다이렉트게임즈에서는 ‘크루세이더 킹즈 3’ ‘풋볼 매니저 2022’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다잉 라이트 인핸스드 에디션’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토탈 워: 워해머 2’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이 할인 판매된다. 또 ‘휴먼: 폴 플랫’ ‘왕을 위하여’ 등 커브게임즈의 타이틀이 멀티 팩으로 판매되며 일부 인기 타이틀 구매 시 최대 20%까지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H2몰에서는 PS4 ‘크라이시스 리마스터드 트릴로지’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키위’ 등의 패키지 타이틀의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또 ‘레드 데드 리뎀션’ ‘GTA V 프리미엄 에디션’ ‘사이버펑크 2077’ ‘검은사막 프레스티지 에디션’ 등의 타이틀은 내달 25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PS4 랜덤 코드 및 예약 구매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