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모두의마블' 등 업데이트 공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9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두의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마블 퓨처 레볼루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모바일게임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모두의 마블’에 새로운 맵 낚시맵을 추가했다. 낚시맵은 ‘낚시 승리’ 규칙이 추가된 맵으로, 보드판 위 무작위로 등장하는 낚시 스팟에서 더 큰 물고기를 획득한 뒤 다양한 전략을 활용해 최고 기록을 두 턴 간 유지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60명의 유저가 함께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텐츠 중 하나로 보스와 승부를 겨루는 ‘패밀리 협동전’을 오픈했다. 또 게임 입장 시 패밀리원에게 캐릭터 카드를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 요청’ 기능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새 지역 ‘유스비아’를 공개했다. 신대륙 ‘헤이젠드’ 내 유스비아 지역을 비'해 새 레벨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지역 장비 던전 ‘오르페이온 극장 1관’ 및 다른 유저와 전투 가능한 분쟁 던전 ‘소리 정원’도 추가됐다.

캐릭터 최대 레벨이 기존 220에서 240으로 상향됐으며 사도레벨도 기존 120에서 130으로 상향돼 9번째 사도 석판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레이드 ‘공허의 얼음성’, 월드 보스 ‘소음의 바루라’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넷마블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새 지역 ‘다크 도메인 2차’ 등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지역은 ‘네더월드’와 ‘니플헤임’ 두 테마로 구성됐으며 에픽 사이드 미션, 메피스토 및 헬라와의 전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블리츠 모드 신규 콘텐츠 ‘악마의 지배’도 공개했다. 끊임없이 몰려오는 몬스터 군단과 슈퍼 빌런 메피스토 등을 상대하는 것으로, ‘배틀 배지’를 완료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슈퍼 히어로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20으로 상향하고 레이드 모드 신규 난이도를 추가했다. ‘고스트 라이더’ ‘바론 모르도’ 등 신규 컴패니언 4개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개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청속성 방어형 파이터 ‘SS 블루마리’와 적속성 공격형 파이터 ‘SS 테리 보가드’를 추가했으며 전용 러시던전과 이벤트 타워,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내달 16일까지 길드원이 함께 던전 보스를 물리치는 길드 협동 던전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보상을 비'해 단계별 클리어 보상, 랭킹 보상 등 다양한 성장재화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PC 빌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