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엠게임 ‘영웅 온라인’ 위믹스 온보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7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7일 엠게임의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지난 2005년 서비스를 개시한 무협 MMORPG다. 무협 전문 작가들이 공동 집필한 시나리오와 함께 다양한 무공과 경공 시스템, 옴니버스 형식의 퀘스트를 구현했다. 무협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 속에 국내를 비'해 터키, 일본, 북미 등에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위메이드는 향후 영웅 온라인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접목해 플레이 투 언(P2E) 게임으로 재탄생시킬 계획이다. 영웅 온라인의 경제 시스템에 P2E 요소를 이식하고, 대체불가능토큰(NFT) 발행을 고려하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엠게임의 ‘영웅 온라인’이 무협 장르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전략적으로 선점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지난 2005년부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 온라인’을 위메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선제적으로 블록체인 시스템을 도입해 온 만큼 그동안 구축해 온 연구·개발 노하우로 ‘영웅 온라인’이 웰메이드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