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미르4' 비천약탈전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0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0일 모바일게임 ‘미르4’에 새로운 콘텐츠 ‘비천약탈전’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비천약탈전은 약탈과 수비 측으로 나눠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에 비축된 흑철을 약탈하고, 방어전선을 구축해 적을 막아내는 전투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원정을 통해 타 서버의 약탈전에도 참여 가능하다.

약탈 측이 흑철 창고로 들어가는 입구를 막고 있는 철문을 파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를 지키는 호부위장 ‘철무진’을 물리치면 흑철상자가 지급돼 해당 서버의 흑철을 약탈할 수 있다. 여기에 전설 보물"각, 신비로운 돌, 어둠서린 돌 등을 확인 가능하다.

첫 약탈전은 21일 밤 10시에 미르 대륙 전 서버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국왕 문파 및 동맹 문파는 수비 측이 된다. 국왕과 동맹이 아닌 서버 랭킹 20위 내 문파는 약탈 측으로 참전 가능하다.

신규 토벌 ‘사귀감옥’과 보스토벌 ‘아수라천’이 등장한다. 첫 토벌과 보스토벌 성공 시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전설 신비로운 강화석, 영웅ㆍ희귀 신룡의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달 3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 ‘2022 백룡절 기념 흑호의 떡잔치’를 진행한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찰떡’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모아 강화석 소환상자나 영웅 청룡"각상 및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한 비약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또 7일 간 출석 보상으로약재 제작 재료인 설삼, 석유와 희귀 청룡의 "각상, 2022 백룡절 선물상자 등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