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맥스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12

위메이드맥스(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의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작품은 올 1분기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SLG 장르의 블록체인 게임으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을 내세우고 있다. 실시간 대규모 전쟁을 통해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을 비'해 은하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는 등의 요소도 구현됐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신규 게임토큰 ‘실더리움’과 대체불가토큰(NFT)가 적용된 ‘모함’을 제공할 방침이다. 실더리움은 게임 자원 ‘실더입자’를 교환해 획득할 수 있으며 모함을 통해서만 채굴할 수 있다. 실더입자는 채굴뿐만 아니라 유저 간 약탈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어 게임 내 자원 확보를 위한 치열한 쟁탈전이 펼쳐질 것이란 관측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시작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사전예약 참여 후 13일부터 트위터에 인증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명에게 게임토큰 실더리운 총 100만개를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고유한 특징의 모함을 NFT로 적용해 사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위믹스 옥션을 통해 랜덤박스 형태로 판매되며 이달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1차, 내달 10일붙터 17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판매를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