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권은비ㆍ쥬리 참여한 OST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2-28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28일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에서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와 로켓펀치 출신 쥬리가 참여한 OST곡 ‘I’ll be your Energy’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곡은 에픽세븐이 다양한 뮤지션과 협업을 통해 작품의 OST를 만들어가는 ‘OS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에픽세븐의 ‘E’에서 영감을 받아 ‘에너제틱(Energetic)’한 콘셉트의 곡이 만들어졌고, ‘당신에게 힘을 주겠다’는 가사가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이 회사는 보컬을 맡은 권은비와 쥬리의 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또한 이날 공개한 한국어 버전 이외에 영어 가사 버전과 영어 가이드 음원 역시 추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작품 속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세아 성우의 커버곡을 금주 중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에도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순차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각 OST는 에픽세븐의 여러 콘텐츠에 적용되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첫번째 OST를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과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게임에 감동을 더해주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선보일 OST 프로젝트의 신곡 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