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잇 어워드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대상 수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2-07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6일 개최된 디자인 시상식 ‘잇 어워드(it Award)’에서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잇 어워드는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당해 연도 가장 우수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정하는 디자인 시상식이다. 국내 디자인 기업 CEO 50명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미적 가치, 실용성, 사회공헌, 혁신성 등 4가지 기준을 통해 심사작을 평가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는 정확한 인지성, 사용 프로세스의 일관성 등으로 사용자 및 채용담당자의 편의성을 개선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평가됐다. 공고 검색, 작성, 진행 상황까지 지원자 경험 기반 최적화 UI/UX를 제공하고 풀 스크린 프레임 동영상, 페럴럭스 스크롤링 및 타이포그래피를 더했다. 이 밖에도 채용 홈페이지의 슬로건인 ‘당신은 기회를 만났고, 우리는 미래를 만났다’ 역시 혁신과 사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담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마일게이트 측은“그룹 채용 홈페이지 개선 과정에서 ‘인재’가 곧 스마일게이트의 미래 성장동력임을 강"하는 스토리가 있는 결과물을 만드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입사 지원자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그룹이 추구하는 철학과 메시지가 오'이 닿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