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2기 참가자 모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29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내달 19일까지 게임 개발 프로듀서 양성을 위한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프로그램’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3개월간 실무 교육 훈련을 실시하고 평가를 통해 정규직 채용과 연계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이다. 신입 개발자들의 시장과 게임 제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경쟁력 있는 게임을 제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갖춘 프로듀서로 키워내는 것이 목표다. 제작 실습, 제품 디자인 분석, 프로젝트 제안서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다방면의 지식을 교육한다. 또한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가 CPO(Chief Producing Officer)로 참여해 직접 코칭을 실시한다.

이 회사는 내달 9일 오후 4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코치들의 게임 제작 경험과 게임 개발 사이클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운영진 및 1기 참가자들과 채용 과정과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인재들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프로듀서들의 꼼꼼한 코칭을 받으며 뛰어난 역량을 가진 프로듀서로 거듭날 것”이라며, “크래프톤은 ‘인재 중심’의 경영 방침 하에 도전적인 시도를 계속해왔으며, 앞으로도 게임 제작에 대한 열망을 가진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성장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