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반다이남코 '엘든 링' 내년 2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06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내년 2월 25일 플레이스테이션(PS)45,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스팀 전용 ‘엘든 링’을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또 디지털 버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예약 특전으로 디지털 모험 가이드 및 제스처 ‘고리의 포즈’ 등을 제공한다. 향후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는 ‘영마의 손가락 피리’를 지급한다. 금 세공이 돋보이는 반지로, 손가락 사이로 피리를 불어 영마를 부를 수 있다. 100% 아연 합금으로 만들어진 레플리카다.

이 회사는 디지털 아트북 및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선보인다. 또 말레니아 미켈라의 검 스태츄 피규어(높이 약 23cm), 스틸북, 하드커버 아트북(40p), 디지털 사운드 트랙 등이 포함된 ‘콜렉터즈 에디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이 작품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크리에이터 미야자키 히데타카, ‘얼음과 불의 노래’의 저자 "지 R. R. 마틴이 만들어 내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장대한 서사가 펼쳐지는 팬터지 액션 RPG다.

광활한 세계 디자인, 클래식 레벨 디자인이 반영된 대규모 다층 던전들이 세계 곳곳에 통합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영마를 타고 틈새의 땅 전역을 질주하고 탑승한 상태에서 전투를 진행할 수도 있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이 사용 가능하며 협동 멀티 플레이를 통해 강력한 적을 상대하는 것도 지원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