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인기 반등 나서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28

넥슨이 ‘코노스바 모바일’이 론칭 한 달을 넘어서며 향후 인기 재점화에 대한 관심도 고"되고 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넥슨(대표 이정헌)은 최근 모바일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에 새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아카츠키 나츠메(일러스트 미시마 쿠로네)가 집필한 라이트노벨을 통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원작의 모바일게임이다. 원작의 코믹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고품질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을 통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호응을 얻으며 누적 다운로드 150만건을 돌파했다.

이 회사는 내달 11일까지 메인 퀘스트 달성도에 따라 재화를 지급하는 ‘올 크라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퀘스트 1장부터 7장까지 왕관 3개를 달성한 스테이지에 따라 각각 50 쿼츠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지난 6일까지 계정을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

1장부터 7장까지의 스테이지는 128개로, 이를 모두 왕관 3개로 달성하면 총 6400개의 쿼츠를 획득할 수 있다. 왕관은 기본적으로 스테이지 진행에서 적 전멸을 비'해 전투 불능 인원 2명 미만, 30초 내 완료 등의 "건을 충"시키면 달성 가능하다.

쿼츠는 캐릭터 뽑기 및 스태미나 회복 등에 필요한 재화다. 10회 뽑기에 3000 쿼츠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 보상은 20회 이상의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수준이라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달 4일 오전 8시 59분까지 ‘두근두근! 파자마 파티 뽑기’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4성 [파자마 파티]메구밍, 4성 [좋은 꿈 꾸세요]위즈, 3성[꿈에서 깨어보니]융융 등 캐릭터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캐릭터는 홈 화면 및 전투 의상이 포함돼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는 평이다.

강력한 적에 도전하는 배틀 아레나 콘텐츠도 새롭게 시작됐다. 내달 4일 오후 4시 59분까지 와이번(광)이 등장한다. 시간 내 입힌 대미지를 통해 점수를 산정해 순위를 경쟁하게 되며 이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내달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프리 퀘스트’의 보상 상자 아이템 획득량을 두 배로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계정 당 1회씩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초보자용 육성 팩(무예서석판마도서영약수정보주)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작품은 이제 서비스 한 달을 넘어서면서 서비스 안정화 이후의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고점을 기록한 뒤 하향 안정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인기 재점화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기대도 높아질 전망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